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겨울철 태국골프여행에 주목힐사이드 CC 특가상품 인기

   
 
 겨울철은 단연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이 인기다. 골프 역시 마찬가지며 그중 태국 골프여행의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실정이다.

 올 겨울 해외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프리미엄 해외골프투어전문 타이가골프의 태국 힐사이드 골프&리조트 특가상품에 주목해 보자.

 지리산의 4배 규모인 카오야이국립공원 해발 450m에 위치해 있는 태국 ‘힐사이드CC’는 1∼2월 평균기온이 22도로 최적의 겨울골프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태국 ‘힐사이드CC’는 많은 골퍼들 사이에 “지난 5∼6년 동안 타이가골프가 직접 운영하면서 골프장과 호텔, 식사 등이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다.

 호텔 2층 한인전용 레스토랑에서는 30∼40여 가지의 요리와 찬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와 오픈 노래방 등을 진행하고 있어 “일행과의 골프에만 그치지 않고 다른 여행객들과의 소통이 가능해 보다 재미있는 여행이 됐다”는 평이다.

 타이가골프가 제시하는 태국골프여행 ‘힐사이드CC’ 3박5일 특가 상품은 1월 92만원, 2월 89만원이며, 8박10일 특가 상품의 경우 1월 149만원, 2월 139만원, 6박8일 특가상품의 경우는 129만원이다.

 이는 항공과 호텔, 식사, 골프, 카트비 전부를 포함하고 있어 많은 골퍼들의 놀라움을 샀다는 후문이다.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 마진 없는 직거래와 필요 시 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거품 없는 가격제시 및 골퍼들의 다양한 욕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태국골프여행 특가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