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내일투어 추천 골프장다낭에서 골프 & 스파 & 개별자유여행~

   
 
 베트남 다낭! 이제는 이곳을 모르는 골퍼들이 없을 정도로 그 유명세는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불가 몇 해 전부터 알려지기 시작 한 이곳이 지금은 겨울 골프의 최고 인지지역으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 이유에는 분명한 다낭의 거부할 수 없은 매력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천연의 자연환경~ 세계 6대 아름다운 해변의 도시. 고급 리조트와 유명브랜드 스파(Spa) 체험을 통해 얻게되는 안락함과 힐링!! 겨울철 평균기온 20도의 최적의 라운딩 조건! 세계문화유산 지역으로의 자유로운 여행까지~ 골프와 휴양 & 힐링 & 자유여행의 모든 여행의 박자가 잘 갖춰진 여행지이기 때문일 것이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 GMT에서는 골프 & The More ~ .  다낭 앙사나 랑코 골프 & 스파 & 개별여행이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남아의 그 어느 여행지보다 편안함과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진정한 휴식과 라운딩을 원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골프, 그 이상의 힐링을 찾으시는 골퍼들이라면 꼭 눈 여겨 보자.

 

   
 
♠ 럭셔리 앙사나 랑꼬 리조트
 베트남의 중남부 해안에 자리한 Hue(후에)에 위치한 호텔로 베트남 동해가 보이는 찬메이 지역의 랑코만과 인접하고 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60km 떨어져 있으며,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다낭과 후에의 중간 지점인 푸록/랑코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후에 유적지나 호이안 구시가지 등 다낭의 관광 명소들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원시 해안지역 및 열대밀림 등의 환경을 접해볼 수 있으며 쯔엉 썬 산맥의 첩첩이 겹친 산봉우리의 풍경을 배경으로 동해에서 휴양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위치다.

 객실은 평화로운 분위기의 석호가 내려다보이는 풀빌라와 비치 풀빌라로 구성되며 에어컨, 무선인터넷, TV 및 미니바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 아로마 오일 및 오가닉 식물 등을 이용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시설을 비롯해 동해에서 스노콜링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Laguna 해양 스포츠 센터, 골프코스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의 휴양을 돕는다.


 

   
 
♠ Exclusvie 스파 체험 가능
 일정상에 골프 라운딩을 하루 쉬고 앙사나 Exclusive 고급 스파 패키지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골프 라운딩을 안 할 경우 동남아의 대표적인 고급스파 브랜드인 앙사나 스파 풀 패키지로 대체가 가능하다.

 앙사나 스파 Exclusive 풀 패키지는 총 3시간의 메뉴 구성으로 되어 있다. 먼저 바디 테라피 45분 후 On the Spot Therapies(발, 등, 머리 등) 30분, Facials Treatment 30분, 바디 폴리쉬 30분, Calming Baths 30분 후 마지막으로 요가 30분을 하는 구성이다. 

 국내에서도 고가의 고급 스파 패키지인 앙사나 스파 풀 패키지를 다낭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18홀 라구나 C.C에서 라운딩을~
 라구나 랑고 골프장은 불과 4년 전만 해도 정글과 논밭뿐이었던 황무지에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골프 코스로 조성된 골프장이다. 숲으로 울창한 지역이 있는가 하면 염소가 뛰노는 야생의 필드도 있고 바다가 접해있어서 시원함도 느낄 수 있는 홀도 있어서 말 그대로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골프장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클럽하우스에서는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꾸며진 하우스 내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4계절 내내 무리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고 챔피언 코스가 존재하지만 프로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 서비스와 그린 상태가 최상이라는 점 등 베트남 최고의 골프장이라 손꼽히기에 부족함이 없는 골프장이라 할 수 있다.

 

   
 
♠ 후에 지역으로의 개별자유여행 가능
 앙사나 랑꼬 리조트에서는 유네스코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지역인 ‘호이안’지역과 ‘우에’ 지역으로 매일 2차례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다. 골퍼들이나 투숙객들은 오전 라운딩 후 오후에 자유로이 유명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호이안은 자그마한 도시로 16세기 중국, 일본, 포르투갈 상인들이 잠깐씩 머물며 교역을 하면서 번성하기 시작했다. 17세기를 넘어가며 급속히 발달한 호이안은 호이안강, 투봉강 등 30km가 넘는 수로가 발달되어 해양 실크로드로 유명했지만 강변에 모래가 쌓이면서 대형 선박의 출입이 어려워져 성장이 멈추어 버렸다.

 현재의 호이안은 능, 문묘, 무덤, 다리, 사원, 우물 등과 함께 높지 않은 건물, 토속적인 골목길 등으로 옛 모습을 재현해내고 있으며, 빠르게 지나치기 보다는 도보나 자전거로 천천히 골목골목을 누벼보자.

 여행의 진정함 멋을 느끼고 싶으신 여행객이라면 호이안으로의 한나절 개별자유여행도 도전해 보자. 호이안에서는 진씨 시조사당, 도자기 박물관, 잔푸저택, 화교총회관, 관운장 사당, 관음사 역사 박물관, 껌포사원 등 관광명소가 즐비하고 저녁에는 75 Nguyen Thai Hoc 에 위치한 CHAMPA Bar 2층에 위치한 전통음악 콘서트도 구경해 보자.
 
문의 : 내일투어 골프팀(02-6262-5060)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