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내일투어 추천 명품 골프투어필리핀 세부 골프여행의 다채로움 즐기세요

 이젠 완연한 겨울철, 어느해 보다 첫눈이 이른 시기에 휘날렸다. 올 겨울 추위를 예감하듯 12월초 벌써 매서운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은 더 없이 따뜻한 남방으로의 골프여행에 관심을 갖게 마련이다. 

 동남아의 인기 골프여행지이라면 태국 또는 필리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양대 인기지역 중에서 필리핀 골프여행은 몇 해 전부터 세부 지역에 대한 겨울골프여행 수요가 뚜렷이 증가하고 있다.

 세부는 전통적인 필리핀의 골프인기 지역이였던 마닐라 및 클락 지역과도 다른 특색과 매력을 갖고 있다. 세부만의 특색있는 매력 때문에 세부의 골프여행 수요는 꾸준히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 GMT에서는 골프 & The More ~ .  More fun in Cebu 라는 테마로 세부 3색 & 씨푸드 식(食)골프를 진행하고 있다. 골프 라운딩 뿐만 아니라 그 이후가 더 재미있는 다채로운 세부 골프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며 골프 라운딩과 해외여행 본연의 설레임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골프, 그 이상의 즐거움을 찾는 골퍼라면 이 상품을 눈 여겨 보자. 

 

   
 
◆ 골프여행의 다채로움 선사 
 올해는 골프여행객들이 골프 라운딩 뿐만 아니라 여행 자체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찾는 경향이 높아졌다. 골프텔의 무제한 라운딩 상품처럼 시내에 떨어진 외진 골프장에서 라운딩 후 숙박만 하는 일정의 단조로운 상품 보다는 라운딩 후 흥미로움은 느낄 수 있는 일정을 더 찾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세부골프투어는 그 어느 지역 상품보다도  라운딩 후가 더 즐거운 여행의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세부 시내의 중심가 호텔에 숙박하고 주변의 쇼핑몰과 유락지역인 망코스트리트를 저녁에 자유롭게 여행을 해볼 수 있으며, 일정 중 하루는 세부의 푸른 바다에서 작렬하는 태양을 받으며 호핑투어를 즐길 수도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할 수도 있다.

 저녁엔 세부의 신선한 해산물로 맛깔지게 입맛을 돋우면 더 없이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다. 세부 해안에서 잡히는 알리마오 게 요리는 크기도 크고 살점이 두둑해 푸짐한 씨푸드 요리에 제격이다. 란타우 레스토랑은 세부의 야경을 감상하며 신성한 씨푸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세부의 골프장 
 세부섬에는 대략 10여개의 골프장이 있다. 그중에서도 시내에서 이동해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은 3∼4곳에 불과하고 나머지 골프장은 세부섬의 끝 쪽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거리가 2시간 이상 소요된다. 세부 시내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필리피노스G.C와 알타비스타C.C를 뽑을 수 있다.

 

   
 
◆ 도전성이 요구되는 ‘알타비스타 CC’
 세부시내의 전경과 바다의 전망을 시원하게 조망하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환상의 뷰를 보유한 골프장이다. 골프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전망에 기분마저 상쾌해지는 곳이다. 

 언덕위에 코스로 구성된 곳이기에 페어웨이가 좁고 간혹 강한 바람이 있고, 많은 장애물이 있어 자연지형을 잘 극복해야 하는 도전적인 코스로 세부에서는 가장 좋은 골프장이라 할 수 있다. 전장이 6,100야드로 다소 짧지만 산악코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점이 매력인 골프장이다 . 


 

   
 
◆ 티샷의 정확성이 요구되는 ‘필리피노스 CC’
 세부 시내에서 북쪽으로 다나오 지방에 위치하고 있는 골프장으로 막탄섬(공항)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코스는 알타비스타와 흡사해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으며, 다나오 협곡 안에 위치하고 있어 다소 서늘한 느낌도 있다. 

 코스는 업다운의 굴곡이 있어 티샷의 정확성이 승패를 좌우하고 페어웨이 쪽이 좁은 편으로 까다롭게 코스매니저멘트가 필요한 편이다. 필리피노스 골프장은 세부에서 2인 플레이도 가능한 골프장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 품격 갖춘 호텔 이용
 호텔은 세부시내의 중심가에 있는 크라운레젠시 호텔이나 래디슨 블루 호텔을 사용한다. 크라운레젠시 호텔은 세부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 속한다. 일급호텔(4성)이지만 주변의 자유로운 관광을 위한 유흥거리 및 쇼핑몰 등이 있어 최적의 위치적 장점을 지닌 호텔이다.

 넓은 객실과 고층의 야외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세부 시내쪽에서 단연 최적의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문의: 내일투어 골프여행 GMT(02-6262-5060)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