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태국 내 대표골프장 ‘나라이힐 골프클럽’일성골프장, 총판계약 기념 다양한 상품 출시

   
 
 나라이힐 G.C는 방콕 수왓나폼 공항에서 약 1시간40분 거리의 옛 고도 롭부리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옛 왕조 나라이를 따서 골프장 이름으로 명명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클럽하우스 앞쪽에 아담한 건축물 안에 동상이 서 있는데 바로 나라이 왕조의 왕 이라고 한다.

 나라이힐은 태국의 유명 골프 코스 디자이너 Mr. 비욧 페토부삭 소장에 의해 디자인 되었으며 챔피언 티로 부터 7,357야드의 전장길이를 가진 태국 PGA가 인정한 코스로 각종 프로 대회가 개최되기도 한다.

 나라이힐 각 홀에는 나무의 이름을 딴 큰 바윗돌과 태국의 희귀식물들을 조화롭게 배치, 골프코스와 자연을 접목시킨 독특한 매력을 지닌다. 나라이힐은 올 10월중 9홀이 추가 완공되어 12월1일부터는 총 27홀로 운영되며, 기존 18홀은 최고의 레이아웃으로 디자인된 골프코스 중 하나로서 홀마다 독창적인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골프코스는 주변지역의 바위와 호수로 경계를 지며 바위 댐을 만들어 아름답게 꾸몄고 1 년 내내 댐 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땀과 열기를 식힐 수 있다. 특히 골프게임의 진정한 재미와 도전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동시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여가시간 배려 흔적 역력
 나라이힐 골프장은 페어웨이는 고려잔디에 그린은 버뮤다로 식재된 골프장으로 티 박스를 현재는 4종류를 열어 놓았지만 12월 중 27홀 운영 시 부터는 5개를 열어 놓는다고 하니 얼마나 코스길이가 긴지 짐작케 할 뿐 아니라  골퍼들의 실력에 따른 티잉그라운드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하고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도록 한 골퍼 위주의 운영이 돋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9홀 역시 기존 18홀 코스보다 높은 산 중턱에 설계되어 훨씬 시원한 느낌이나, 반대로 골퍼들에겐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아 클럽 선택을 잘 해야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3번 파5홀은 유칼맆스 숲을 페어웨이만 그대로 오려내어 만든 코스로 나라이힐 골프장에서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역력하며 라운딩 후 골퍼들의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다.

 나라이힐 골프장에는 3가지 타입의 숙소가 운영된다. 클럽하우스와 붙어 있는 본관 리조트( 34객실)와 클럽하우스 옆에 새로 신축한 신관리조트(30객실), 그리고 신관리조트 아래 수영장을 끼고 빌라단지(10개동- 각 2개 객실 보유)가 배치되어 있다.

 이는 27홀 규모로는 투숙 인원이 많지 않아 성수기에도 밀리지 않고 라운딩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게 된다. 또한 나라이힐에는 야외수영장 외 헬스클럽과 노래방을 여러 개 마련해  체류 중인 골퍼들에게 다양한 여가 시간을 활용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언어에 대한 불편함 없는 한국적 골프장
 나라이힐은 골프 코스도 좋지만 워낙 한국 골퍼들에게 식사가 좋기로 정평이 나 있는 곳으로 메뉴가 다양하고 한국 사람의 입맛에 맞는 최고만의 음식을 제공한다. 음식 하나만큼은 태국 골프장들과 비교 잣대로 여길 만큼 그 동안 이곳을 이용한 골퍼들에게 찬사가 이어진 곳이기도 하다.

 나라이힐의 또 하나 특징으로 한국의 파인리즈 골프장과 제휴를 맺고 상호 캐디연수를 위해 교환 방문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타 골프장보다 라운딩 시 보조하는데 언어나 서비스 능력에서 한 차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골프장내 한국인 스텝이 여러 명 있는데도 태국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학원에 다니게 하여 한국어를 습득케 하는 등 골프장 오너의 경영철학이 가장 마음에 와 닿는다.

 나라이힐 근처의 가 볼만한 곳을 소개한다면 옛 고도 롭부리에 오래된 건축물도 많지만 우리나라 방송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원숭이 사원이 유명하다.

 사원근처의 건물은 온통 원숭이들의 놀이터로 롭부리 지역이 워낙 원숭이가 많은 곳이라 거주인들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다. 골프장에서 라운딩에 지치면 잠시 반나절 정도 시간을 내어 롭부리 시내에 다녀오는 것도 괜찮은 일정이다.


   
 
 골프전문 일성여행사는 지난 7월 나라이힐 골프장과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일반 골퍼들과 각 여행사에 판매를 시작했다. 11월 비수기까지 3박5일 무제한 라운딩에 599,000부터 시작되는 상품과 13박15일 119만9,000부터 판매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새로 오픈해 운영하는 27홀 시범 라운딩 행사 상품으로 11월27일 출발하는 3박5일69만9,000원(항공료,유류세포함,숙박,그핀피,식사,보험 포함)의 상품가에 선착순 모집중에 있다. 패키지 상품과는 별도로 항공권을 별도로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박당 요금으로 판매함으로 마음대로 골라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02-735-1144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