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투어
일성여행사 추천 골프상품고품격 골프상품 집대성 한 ‘하와이일주 9일 상품’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황홀한 ‘크루즈 여행’이지만 크루즈 여행은 노년의 부부가 여유로이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는 정적인 여행이라는 편견은 쉽게 깨지지 않는다.

 그러나 막상 크루즈에 올라타서 매 시간 마다 열리는 환상적인 쇼들과 다양한 프로그램, 매력적인 기항지 여행을 경험하다 보면 어느 새 시간가는 줄 모르고 크루즈 여행의 묘미에 흠뻑 빠져들게 된다.

 프리스타일 크루즈의 선두 주자인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은 풍부한 상상력, 끈질긴 인내심과 모험심으로 표현되는 노르웨이 사람처럼 크루즈 여행을 즐기자는 신념 아래 총 12척의 프리스타일 크루즈 선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은 승객들에게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크루즈 여행을 선사하는 크루즈 회사로, 5년 연속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유럽을 이끄는 크루즈 라인’으로 선정된 혁신적인 크루즈 회사다.

 골프전문 일성여행사는 7박9일 크루즈관광&골프를 접목한 하와이일주 상품을 선보였다. 11월29일 1회 출발 한정이며, 여행비용은 1인 기준 635만원이다. 본 상품은 일정 외 현지 추가 관광비용과 기항지 관광(골프장) 식사만 불포함 되어 있을 정도로 최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지난 1일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4월 한달 예약 고객에 한해 크루즈 선실 오션뷰로 업그레이드(35만원 상당) 해주는 특전은 눈 여겨 볼만하다. 그럼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의 몇 가지 매력 포인트를 집어보자. 

◆ 다양한 레스토랑 

   
 
 세계 각 국에서 크루즈를 탑승하는 손님들을 위해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는 18개의 레스토랑과 9개의 바와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부터 멕시코 스타일의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와 일식 전문 레스토랑 등 각기 다른 테마로 운영되는 레스토랑에서 각자의 입맛에 맞는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에 위치한 바에서는 각종 칵테일과 주류, 티와 베이커리가 제공되며,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핑크 샴페인 바를 포함, 각 바가 풀 바, 라운지 바 등의 다양한 테마로 운영되고 있어 승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 세계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 선내 시설 

   
 
 연중 하와이의 4개 섬을 모두 도는 전 세계 유일무이한 라운드 트립 크루즈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여행을 컨셉으로 리조트 스타일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2개의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의 다채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는 승객들이 크루즈 여행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에는 하와이의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쿠무 문화 센터와 세계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이 전시된 소호 아트 갤러리 등 문화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시설까지 구비되어 있어 단순히 먹고 놀기만 하는 크루즈 여행에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크루즈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매일 밤마다 극장과 바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공연과 신나는 댄스파티는 ‘크루즈 여행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단숨에 잊게 해줄 만큼 정열적이며, 세계 각국의 손님들이 음악과 댄스 만으로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이다.

 즐거운 선상 라이프를 즐기느라 피곤한 몸을 스파로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만다라 스파는 따뜻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야외에는 4개의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물에서 몸의 피로를 풀 수도 있다.

 

◆ 하와이 섬 일주 코스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는 연중 하와이의 4개 섬을 모두 도는 7일 크루즈 일정으로 운항되고 있다.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는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일주일 하와이 라운드 트립 크루즈는 코나와 일로에서는 정박 없이 운항하며 마우이와 카우아이에서는 1박 동안 정박해 기항지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플랜테이션 코스

   
 
 새해 첫 번째 PGA TOUR인 ‘Hyundai Tournament of Champions’가 열리는 곳이다. Ben Crenshaw & Bill Coore가 디자인했으며, 파인애플 밭이었던 웨스틴 마우이의 산 지형을 이용해 만들었다.

 플랜테이션 코스는 자연의 웅대함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세기적인 훌륭한 코스로 남성적인 코스라 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매우 높은 코스로 알려져 있다. 파73, 7,411야드이며, 1991년 오픈했고, PGA Tour 코스(Mercedes Benz Championships, Hyundai Tournament of Champions)로 골퍼들이 반드시 플레이 해 보고 싶어하는 코스 중 하나다.

 

▲ 마카레이 골프 코스

   
 
 마카레이는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골프코스 중 하나다. 서늘한 기후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농장이 있는 하와이섬의 서쪽, 코나지역에 위치하는 마카레이 골프코스는 해발 1800~2850 피트에 걸쳐 있다.

 또한 최대한의 자연생태를 보존해 공작새, 꿩, 야생 칠면조 등을 만날 수도 있으며, 화산섬의 특징인 용암튜브 등 하와이 섬의 원시, 자연의 아름다움이 마카레이 골프코스의 상징이다. Dick Nugent & Associates에 의해 디자인됐다.

 

▲ 포이푸 베이 골프클럽

   
 
 Robert Trent Jones, Jr가 디자인 한 포이푸 베이는 태평양 지역에서 최고의 격찬을 받는 골프 코스 중 하나이며, 1994년 부터 2006년 까지 세계적으로 그 권위를 인정받는 ‘PGA Grand Slam’ 대회가 개최된 곳이기도 하다.

 포이푸 베이 골프코스에서의 라운딩은 미국 전체에서 가장 훌륭한 골프 코스로의 도전이자 “챔피언들은 어떤 코스에서 플레이를 하는가” 라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한다.

 구불구불한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210 에이커의 오션프론트 골프코스로 85개의 벙커와 5개의 워터 헤저드, 30 에이커의 열대 식물과 꽃들이 만발한 오션 링크 스타일의 코스, 발길을 멈추게 하는 장엄한 경치, 그리고 사나울 정도로 다양한 무역풍까지 미국 최고의 골프 코스로 손색이 없는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상품문의 02-735-1144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